top of page

국가명 : 우즈베키스탄

인구: 3천110만 명 수도: 타슈켄트

기독교인: 70만명

종교: 기독교 2.3%(개신교 0.2%, 정교회 1.9%), 이슬람교 83.3%, 무종교 14.2% 복음주의 0.2% 5만7천 명



기도제목


1.우즈베키스탄의 정부의 중앙집권적인 독재체제가 멈춰지고, 사회에 만연한 부정 부패와 마약 거래, 인신 매매, 빈곤이 청산되며 하나님의 정의가 세워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우즈베키스탄은 구 소련으로부터 독립한 이후에도 공산주의 시대의 부정부패가 지속되고 있으며 정부의 철권 통치로 변화와 개혁은 거의 일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위정자들이 세워지고, 여러 악순환의 고리들이 끊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우즈베키스탄은 이슬람 국가로 매년 기독교 박해순위 20위에 안에 들 정도로 기독교를 박해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성령의 바람이 불어 종교의 자유가 회복되고, 사람들이 자유롭게 예배드리며,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정부는 기독교 신자들에 대해 냉혹한 박해를 가하고 있습니다. 공개적인 모욕, 재산 몰수, 기독 서적과 성경 소각, 기독교인 직원 해고, 막대한 벌금을 부과 하는 등의 박해와 위협이 존재합니다. 우즈베키스탄의 교회가 여러 박해와 위협을 이겨내고, 믿음과 담대함 가운데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3. 우즈베키스탄의 소수의 기독교인들이 겪는 어려움 중 하나는 여러 기독교 교파 간의 분열과 협력의 부재입니다. 이것은 교회의 힘을 약하게 하며, 정부에게 교회가 이용되게 합니다. 교회들이 진리 앞에 온전히 서게 하시고, 예수 그리스도안에서 연합을 이룰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우즈베키스탄의 개신교는 전체 종교의 2% 정도이며, 이슬람 배경에서 회심한 그리스도인은 약 3만명 정도의 소수입니다. 그럼에도 우즈베키스탄의 교회들은 여러 교파로 분열되어 힘을 잃고 있습니다. 이들이 진리안에 연합되어 여러 압력에 힘을 모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조회수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가나를 위한 기도

국가명 : 가나 인구: 3천3백만 명             수도: 아크라 기독교인: 2천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62.1%(개신교 25.7%, 독립교회 21%), 이슬람교 22.6%, 종족 종교 15% 복음주의 25.9% 838만 명 기도제목 1. 가나인의 62%가 기독교인을 자처하지만, 교회에 정기적으로 출석하는 사람들은 12% 정도이며, 대부분은 가나

필리핀을 위한 기도

국가명 : 필리핀 인구: 1억 1천 5백만 명             수도: 마닐라 기독교인: 1억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91%(개신교 7.8%, 가톨릭 74.1%), 이슬람교 4.9%, 종족종교 3.2%, 무종교 0.7% 복음주의14% 1천5백만 명 기도제목 1. 필리핀에서 가톨릭은 인구의 74%를 차지하지만, 대부분의 신자는 명목주의 신앙으로 정령숭배

팔레스타인을 위한 기도

인구: 510만 명             수도: 라말라 기독교인: 7만 명 종교: 이슬람교(98%), 기독교(1.37%) 기도제목 1. 작년 10월부터 시작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이스라엘의 전쟁은 아직도 계속되고 있는데, 양측의 사망자가 3만명을 넘어가고 있고, 2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난민이 되었습니다. 이 전쟁이 속히 멈춰질 수 있도록 기도해

Komentář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