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을 위한 기도

일본 (Japan)

인구: 1억 2천 4백만 명 수도: 도쿄

종교: 기독교 2.2%, 불교 68.1%, 민족 종교 24%, 무종교 5.5%

언어: 일본어



기도제목


일본은 신도와 불교의 영향으로 우상숭배 문화가 만연합니다. 지도자들이 나서서 신사참배를 하며 시민들에게 우상숭배 문화를 조장합니다. 지도자들이 하나님을 경외하며, 하나님의 뜻대로 나라를 이끌어 가도록 기도해주세요.


일본 내의 영적 권세가 복음을 방해하는 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각종 신사에서 이루어지는 우상 숭배 및 가정 내 조상 숭배가 일본의 영적 차원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특히 일본의 지도자들이 신사참배를 하며, 시민들에게 우상숭배의 문화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지도자들이 먼저 하나님을 경외하며, 하나님의 뜻대로 나라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일본에서 천황 숭배를 거부하는 기독교인들은 사회적 소외를 경험하게 됩니다. 기독교인이 된다는 것은 모든 어려움을 감수하고 주님을 따르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본의 교회들이 주님 안에서 위로를 받고, 온전히 하나님만 바라볼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일본에서 천황은 신격으로 이해되고 있으며, 이로인해 시민들 대부분이 천황 숭배하는 것을 당연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천황을 숭배하지 않는다면, 나라에 충성하지 않는 것으로 여겨 이기적인 집단으로 간주됩니다. 그로인해 천황 숭배를 거부하는 기독교인들은 사회적으로 고립되는 일이 빈번합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감내하며 믿음을 지켜나가는 일본의 교회들을 축복해주시고, 굳건한 믿음으로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일본의 24개의 도시에는 하나의 교회도 세워지지 못했고, 선교사들이 복음을 전할지라도 마음을 잘 열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일본인들의 마음이 좋은 밭으로 변화되게 하셔서, 복음을 전할때 응답하는 역사가 일어나도록 기도해주세요.


일본은 기독교 500년 역사를 가지고 있으나, 여전히 외국신앙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부요해졌으나, 마음은 더욱 강퍅해져서 교회와 선교사들이 복음을 제시할지라도 마음문을 열지 않습니다. 영적 빈곤을 경험하고 있는 일본인들이 예수님만이 그 갈급함을 해갈해 주시는 유일한 분이심을 깨닫고 나오도록 기도해주세요.


조회수 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인구: 2억 2천만 명 수도: 아부차 종교: 기독교 51.2%(개신교 10%, 가톨릭 16%), 이슬람교 43.2%, 종족종교 5.2% 언어: 영어(공식어), 하우사어, 요루바어, 이그보어 기도제목 나이지리아는 2022년 기독교박해지수 7위를 차지할 만큼 무슬림에 의한 박해가 극심합니다. 그러나 교회들은 핍박속에서 오히려 결속하고 부흥과 성

인구: 268만 명 수도: 빈트후크 종교: 기독교 88.8%, 종족종교 8%, 무종교 2.5% 언어: 영어, 아프리칸스어 기도제목 나미비아는 에이즈 감염률이 높은 국가로, 부모를 잃은 고아들이 전체 인구의 10%에 이르고 있습니다. 빈곤과 에이즈로 어려움 가운데 있는 자들의 육적, 영적인 치유와 부모를 잃은 다음 세대를 품고 섬기는 헌신된

인구: 1,287만 명 수도: 코나크리 종교: 기독교 4.2%, 이슬람교 88.4%, 종족종교 7.4% 언어: 프랑스어(공식), 풀베어, 말린케어, 수수어 기도제목 이슬람국가였던 기니는 종교의 자유법이 통과되면서, 복음이 전파되고 교회가 세워졌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이슬람 과격주의자들이 교회를 배격하는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기니의 교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