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팔레스타인을 위한 기도


인구: 510만 명             수도: 라말라

기독교인: 7만 명

종교: 이슬람교(98%), 기독교(1.37%)


기도제목


1. 작년 10월부터 시작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이스라엘의 전쟁은 아직도 계속되고 있는데, 양측의 사망자가 3만명을 넘어가고 있고, 2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난민이 되었습니다. 이 전쟁이 속히 멈춰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팔레스타인에서 하마스와 이슬람 무장 세력들이 제거되고, 이스라엘이 원한에 눈이 어두워져 비참하게 죽어가는 팔레스타인 사람들을 향한 긍휼을 잃지 않도록, 이스라엘-팔레스타인 지역에 주님의 평화가 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의 거의 모든 기독교인들은 교회 건물로 피신해 있는 상황입니다. 이곳에 있는 수백명의 기독교인들을 하나님께서 지켜주시고, 이들이 믿음으로 어려움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팔레스타인 기독교인들이 원한과 증오심에 빠지지 않도록 지켜주시고, 그들을 통해 그 땅에 하나님의 사랑과 평화가 전해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3. 최근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에서는 가자지구 인구의 4분의 1이 기아 위기이며 특히 영양실조로 인해 아동 사망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계속되는 전쟁 속에 기근과 질병으로 죽어가고 있는 가자지구의 주민들과 아동들에게 적절한 도움이 연결되고, 이를 통해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유엔은 팔레스타인의 전체 인구가 비참할 정도로 부족한 식량에 의존하고 있다며 특별한 조처가 없다면 광범위한 기근은 불가피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게다가 계속되는 총격전과 질서 붕괴로 인해 식량을 안전하게 보급하는 것도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이들을 향한 구호의 길이 열리고, 이들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주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조회수 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가나를 위한 기도

국가명 : 가나 인구: 3천3백만 명             수도: 아크라 기독교인: 2천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62.1%(개신교 25.7%, 독립교회 21%), 이슬람교 22.6%, 종족 종교 15% 복음주의 25.9% 838만 명 기도제목 1. 가나인의 62%가 기독교인을 자처하지만, 교회에 정기적으로 출석하는 사람들은 12% 정도이며, 대부분은 가나

필리핀을 위한 기도

국가명 : 필리핀 인구: 1억 1천 5백만 명             수도: 마닐라 기독교인: 1억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91%(개신교 7.8%, 가톨릭 74.1%), 이슬람교 4.9%, 종족종교 3.2%, 무종교 0.7% 복음주의14% 1천5백만 명 기도제목 1. 필리핀에서 가톨릭은 인구의 74%를 차지하지만, 대부분의 신자는 명목주의 신앙으로 정령숭배

파키스탄을 위한 기도

국가명 : 파키스탄 인구: 2억 4천 7백만 명             수도: 이슬라마바드 기독교인: 2백 5십만 명 종교: 기독교 0.9-1.6%, 이슬람교 97.2%, 힌두교 1.2% 복음주의 0.6% 144만 명 기도제목 1. 파키스탄은 인구의 97%가 무슬림인 이슬람 국가로 무슬림 인구가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습니다. 신성모독법으로 인해 기독교인은 언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