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스타인을 위한 기도
- 뉴욕수정교회
- 2024년 3월 18일
- 1분 분량
인구: 510만 명 수도: 라말라
기독교인: 7만 명
종교: 이슬람교(98%), 기독교(1.37%)
기도제목
1. 작년 10월부터 시작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이스라엘의 전쟁은 아직도 계속되고 있는데, 양측의 사망자가 3만명을 넘어가고 있고, 2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난민이 되었습니다. 이 전쟁이 속히 멈춰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팔레스타인에서 하마스와 이슬람 무장 세력들이 제거되고, 이스라엘이 원한에 눈이 어두워져 비참하게 죽어가는 팔레스타인 사람들을 향한 긍휼을 잃지 않도록, 이스라엘-팔레스타인 지역에 주님의 평화가 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의 거의 모든 기독교인들은 교회 건물로 피신해 있는 상황입니다. 이곳에 있는 수백명의 기독교인들을 하나님께서 지켜주시고, 이들이 믿음으로 어려움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팔레스타인 기독교인들이 원한과 증오심에 빠지지 않도록 지켜주시고, 그들을 통해 그 땅에 하나님의 사랑과 평화가 전해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3. 최근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에서는 가자지구 인구의 4분의 1이 기아 위기이며 특히 영양실조로 인해 아동 사망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계속되는 전쟁 속에 기근과 질병으로 죽어가고 있는 가자지구의 주민들과 아동들에게 적절한 도움이 연결되고, 이를 통해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유엔은 팔레스타인의 전체 인구가 비참할 정도로 부족한 식량에 의존하고 있다며 특별한 조처가 없다면 광범위한 기근은 불가피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게다가 계속되는 총격전과 질서 붕괴로 인해 식량을 안전하게 보급하는 것도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이들을 향한 구호의 길이 열리고, 이들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주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