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0월 25일 2020년

1. 오늘 주일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성도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2. 오늘은 목장 모임이 있는 주일입니다. 빠짐없이 다함께 참여하셔서 귀한 나눔과 은혜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3. 각 전도회 회장분들은 전도회 총회 및 임원선출에 대한 결정된 사항을 오늘까지 김동성 목사님에게 업데이트해주시기 바랍니다.


4. 다음 주일 (11월 1일)부터 일광절약시간이 종료됩니다. 참조하셔서 예배 참석시간에 혼동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5. 사랑의 슈박스 보내기 자원 봉사신청

오늘 각 목장별로 사랑의 슈박스 수집기간 자원봉사 신청서를 나누어 드립니다. 수집기간 (11/16-23) 중 나와서 섬겨주실 수 있는 분들은 속하신 목장의 목자님들에게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11월 바이블타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1,2부 예배에 참석하신 분들은 예배 전후 픽업하신 후 소속된 목장의 목자님에게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 온라인 예배로 예배드리신 분들은 목자, 부목자님들이 픽업하여 전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또는 주중 교회로 픽업하러 오실 경우 미리 교회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7. 11월 사역 캘린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교회 카카오채널에서 보시거나, 나가시면서 종이카피를 픽업하실 수 있습니다.


*** (주보에 안넣어도 됨) 교회 일정

10월 26일 (월) - 미주성결교 동부지역 목사고시 (교회 친교실) 오후 1시-9시

11월 1일 (주일) - 일광절약시간 (Daylight Saving) 종료

11월 15일 (주일) - 각 전도회 총회 및 예결산 보고 마감

11월 16-23일 - OCC 사랑의 슈박스 보내기 수집 기간

11월 22일 - 추수감사주일[[[


조회수 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교회소식 (4/7)

1.4월 정기당회 정기당회가 오늘 교회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2.목자 부목자 모임 다음 주일 목장 모임을 위한 목자 부목자 모임이 이번주 수요일(10일) 수요예배 후에 성가대실에서 있을 예정입니다.목자 부목자님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고 기도로 준비해 주시길 바랍니다. 3.요한회 주관 전교인 탁구 축제(4월 21일) 요한회 주관으로 전교인 탁구 친교행사가 4월

교회소식 (3/31)

1.부활주일 연합예배 오늘 주일 2부 예배는 부활주일 연합예배로 드립니다.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가능한 대로 교회 바깥에 주차를 해주시고, 예배 전후에 혼잡하지 않도록 서로 양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부활절 달걀 선물 부활주일을 맞아 달걀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예배 후 나가시면서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준비로 수고해 주신 YG와 EM에 감사드립니

교회소식 (3/24)

1.2024년 전교인 캠페인 오늘은 전교인 캠페인 마지막 주일입니다. 전교인 캠페인을 마무리하며, 예배와 목장 모임을 통해 받은 은혜들을 정리하고, 나누는 귀한 시간 가지시기 바랍니다. 2.고난주간 특별새벽예배와 성금요일 성찬예배 고난주간 특별새벽예배가 내일(25일)부터 29일(금)까지 오전 6시에 대예배실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성금요일 성찬예배는 금요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