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필리핀 (Philippines)

인구: 9,360만명 수도: 마닐라

주요종교: 기독교 (카톨릭)

언어: 필리핀어, 영어를 비롯한 181개의 언어가 사용됨



기도제목


풍부한 자원과 높은 교육수준, 많은 기독교인구에도 불구하고, 필리핀 사회의 부정부패와 가난은 이루 말할 수 없이 심각합니다. 정직하고 지혜로운 기독교인 지도자들이 공적 영역에서 리더쉽을 발휘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필리핀은 풍부한 자원 , 민주적인 사회제도, 그리고 잘 교육받은 국민들이 존재하는 잠재력있는 국가입니다. 그러나 정부는 경제적, 사회적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리더쉽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인구의 절반이 가난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며, 주요 산업인 농업에 종사하는 인구 대부분이 소작농으로 살아가고 있다. 복음화율이 높은 아시아의 국가임에도 부정부패가 이루 말할 수 없이 심각한 이 나라에 정직하고 지혜로운 지도자들이 세워지도록 기도하자.


수도 마닐라는 1100만명의 인구가 살고 있는 초대형 도시이지만, 50% 정도의 인구가 빈민층에 속하며, 그들을 대상으로한 교회들은 거의 없는 실정입니다. 이 도시에 진정한 복음의 부흥이 있도록, 도시 선교와 빈민 선교가 효과적으로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수도 마닐라는 1100만명의 인구가 살고 있는 초대형 도시이지만, 50% 정도의 인구가 빈민층에 속하며, 그들을 대상으로한 교회들은 거의 없는 실정이다. 필리핀의 대부분의 부유층과 권력자들이 살고 있는 이 도시에 진정한 복음의 부흥이 있도록, 도시 선교와 빈민 선교가 효과적으로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하자.


17개의 미전도 종족이 필리핀에 있고, 그들 대부분은 무슬림입니다. 소수종족, 취약 종족, 무슬림들을 위한 효과적인 선교와 전도가 일어나도록, 필리핀에 거주하는 많은 한인 선교사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필리핀에는 민다나오, 술루제도, 팔라완, 루손 등의 많은 섬이 있고, 이 섬들에는 17개의 미전도종족이 살고 있다. 대부분이 무슬림인 이 소수종족, 취약 종족, 무슬림들을 위한 효과적인 선교와 전도가 일어나도록, 필리핀에 거주하는 많은 한인 선교사들을 위해 기도하자.


조회수 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가나를 위한 기도

국가명 : 가나 인구: 3천3백만 명             수도: 아크라 기독교인: 2천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62.1%(개신교 25.7%, 독립교회 21%), 이슬람교 22.6%, 종족 종교 15% 복음주의 25.9% 838만 명 기도제목 1. 가나인의 62%가 기독교인을 자처하지만, 교회에 정기적으로 출석하는 사람들은 12% 정도이며, 대부분은 가나

필리핀을 위한 기도

국가명 : 필리핀 인구: 1억 1천 5백만 명             수도: 마닐라 기독교인: 1억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91%(개신교 7.8%, 가톨릭 74.1%), 이슬람교 4.9%, 종족종교 3.2%, 무종교 0.7% 복음주의14% 1천5백만 명 기도제목 1. 필리핀에서 가톨릭은 인구의 74%를 차지하지만, 대부분의 신자는 명목주의 신앙으로 정령숭배

팔레스타인을 위한 기도

인구: 510만 명             수도: 라말라 기독교인: 7만 명 종교: 이슬람교(98%), 기독교(1.37%) 기도제목 1. 작년 10월부터 시작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이스라엘의 전쟁은 아직도 계속되고 있는데, 양측의 사망자가 3만명을 넘어가고 있고, 2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난민이 되었습니다. 이 전쟁이 속히 멈춰질 수 있도록 기도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