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6일 2019년

1. 이번 주 수요예배는 여호수아회 주관으로 드립니다. 안산 넘치는 교회에서 한국이주자들을 위한 사역을 하고 계신 Paul Kim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해 주시겠습니다.


2. 전교인 선교 바자회가 이번 주 토요일 (6/1)부터 주일 (6/2)까지 열립니다. 좋은 날씨 가운데 은혜 넘치는 바자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와 섬김으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토요 새벽예배가 마치자마자, 모든 차량을 교회 바깥으로 이동해 주시고, 주일 교회 파킹장을 사용하실 수 없으니, 외부에 주차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선교바자회 준비를 위한 전도회장 모임이 이번 주 수요예배 마친 후 지하 성가대실에서 있겠습니다. 각 전도회 회장분들께서는 꼭 참석해 주시고,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석하실 수 없는 경우 전도회 다른 임원 분 중 한 분이 참석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


4. 오늘 칼리지 포인트 지역 메모리얼 데이 퍼레이드가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있을 예정입니다. Herman McNeil Park에서 진행되는 퍼레이드 후 행사에 담임목사님께서 여는 기도 (Invocation)을 해주실 예정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함께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후 1시부터 퍼레이드가 시작되면 교회 앞 차량 통행이 제한되오니, 2부 예배 마친 후 나가시는 분들은 늦지 않게 차량을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5. 주일학교 광고 사항

양마이클 전도사님께서 앞으로 오전 주일학교를 담당해 주시게 되었습니다. 좋은 사역의 열매가 있도록 계속적인 기도 부탁드립니다. 김지욱 목사님은 EM 부목사로 계속 사역해 주시게 됩니다.

주일학교 학부모회 미팅(PTA)이 6월 9일 주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학부모님들께서는 미리 날짜를 확인하여 주셔서 꼭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담임목사님께서는 오늘 저녁 한국으로 출타하셔서 한국 교단 총회에 대의원으로 참석하시고, 이어서 미주 성결교 2세 사역자 컨퍼런스 및 연수를 인도하실 예정입니다. 모든 총회 일정과 사역 위해 성도 여러분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7. KM 사역을 앞으로 도와주실 우정현 전도사님께서 새로 부임하셨습니다. 환영해 주시고 많은 격려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8. 교우동정

김써니 집사님과 전태일 성도님의 결혼예식이 어제 교회에서 있었습니다. 두분을 위해 많은 축하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조회 0회

718-461-9800

info@nysoojung.org

2567 College Point Blvd.

College Point, NY 11354

Copyright © 2020 nysoojung.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