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교회소식 (8/1)

1. 정기 당회

오늘 2부 예배 마친 후 정기 당회가 있습니다.

2. 선교축제예배 (8/22) 안내

  • 올해 선교사역 소식과 간증을 나누고, 다시금 주님께서 주신 선교의 사명에 헌신하는 시간을 갖고자 아래와 같이 선교축제연합예배를 드립니다. 성도분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일시: 8월 22일 (주일) 오전 10시 30분

장소: 대예배실과 친교실 (벽문을 열어 확장된 공간에서 예배드립니다).

  • 연합예배로 드리며, 주일학교와 유아부는 2층에서 진행됩니다.

  • 자세한 안내와 초청장이 다음 주일부터 준비될 예정입니다.

3. 8월 목장 모임 안내

8월 한달간 목장 모임은 쉽니다. 단기 선교의 정리와 가을사역 준비, 그리고 선교축제예배 준비를 위해 더욱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4. 담임목사님께서는 내일부터 9일(월)까지 가족 휴가 일정으로 샌프란시스코에 다녀오실 예정입니다. 오가는 길 위해 기도 부탁드리며, 교회 관련 문의 요청은 부교역자에게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5. 고아성경결연헌금

매월 첫째 주일은 고아 성경결연 헌금을 드리는 주일입니다. 약정하신 분들은 정문 로비에 목장별 서류함에서 본인의 헌금봉투를 찾아가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6. 8월 사역 캘린더

월별 사역캘린더가 후문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배 봉사 순서 및 사역일정을 미리 확인해 주시고,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부교역자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회수 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교회소식 (4.21)

1.목자부목자 모임 다음 주일 목장 모임을 위한 24일(수) 수요예배 후에 성가대실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목자 부목자님들은 빠짐없이 참석해 주시고 기도로 준비해 주시길 바랍니다. 2. 데이튼 단기선교 준비모임 단기선교팀 첫 준비모임이 오늘 2부 예배 마친 후 12시 30분에 성가대실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신청하신 모든 분들은 빠짐없이 모여주시길 바랍니다.

교회소식 (4.14)

1.목장 모임 오늘은 목장모임이 있는 주일입니다. 다함께 모여 말씀을 나누며 교제하는 은혜의 시간 가지시길 바랍니다. 2. 사순절 한끼 금식 헌금 지난 주까지 사순절 한끼 금식 헌금을 통해 모아진 금액은 $8,232.00 입니다. 전액 동남아시아 지역 빈곤가정에 쌀을 나누는 일을 위해 보내질 예정입니다. 참여하신 모든 성도분들과 어린 자녀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교회소식 (4/7)

1.4월 정기당회 정기당회가 오늘 교회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2.목자 부목자 모임 다음 주일 목장 모임을 위한 목자 부목자 모임이 이번주 수요일(10일) 수요예배 후에 성가대실에서 있을 예정입니다.목자 부목자님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고 기도로 준비해 주시길 바랍니다. 3.요한회 주관 전교인 탁구 축제(4월 21일) 요한회 주관으로 전교인 탁구 친교행사가 4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