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나미비아 (Namibia)

인구: 268만 명 수도: 빈트후크

종교: 기독교 88.8%, 종족종교 8%, 무종교 2.5%

언어: 영어, 아프리칸스어


기도제목


나미비아는 에이즈 감염률이 높은 국가로, 부모를 잃은 고아들이 전체 인구의 10%에 이르고 있습니다. 빈곤과 에이즈로 어려움 가운데 있는 자들의 육적, 영적인 치유와 부모를 잃은 다음 세대를 품고 섬기는 헌신된 사람들을 보내주시도록 기도해주세요.

나미비아는 세계에서 에이즈 감염률이 6번째로 높아, 에이즈로 부모를 잃은 고아들이 전체 인구의 10%에 이릅니다. 빈곤과 에이즈로 신음하는 이들의 육적, 영적인 회복과 치유가 일어나도록 기도해주세요. 부모를 잃은 다음세대를 주님의 마음으로 품고 섬기는 헌신 된 사람들을 보내주시도록 기도해주세요.



나미비아는 인구의 89%가 기독교인이지만, 대부분 명목적 신자로 머물고 있습니다. 혼합주의 신앙으로 다른 종교에도 구원이 있다고 믿는 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나미비아의 교회가 성경의 진리에 기초하여 하나님만 섬기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나미비아의 기독교는 인구의 89%이며, 개신교가 인구의 절반 이상입니다. 그러나 진정한 신자들은 10% 미만이고 스스로 기독교인이라고 하지만 명목상 신자가 대부분입니다. 현재 자유주의 신학과 혼합주의로 복음에 대한 열정이 줄어들고 종교 다원주의를 믿고 있습니다. 나미비아의 교회가 성경의 진리에 기초하여 하나님만 섬기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나미비아의 소수종족은 강한 정령 숭배로 인하여 복음을 들어도 거부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강퍅한 마음을 복음에 열린 마음으로 변화시켜주셔서, 복음을 듣고 하나님께 돌아오는 은혜가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나미비아의 산족과 헤레로족, 힘바족, 딤바족 등은 강한 정령숭배 사상으로 인해 복음에 거부감을 갖고 있습니다. 소수종족의 구원 받지 못한 영혼들이 복음을 듣고 돌아와 하나님의 온전한 사람이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조회수 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가나를 위한 기도

국가명 : 가나 인구: 3천3백만 명             수도: 아크라 기독교인: 2천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62.1%(개신교 25.7%, 독립교회 21%), 이슬람교 22.6%, 종족 종교 15% 복음주의 25.9% 838만 명 기도제목 1. 가나인의 62%가 기독교인을 자처하지만, 교회에 정기적으로 출석하는 사람들은 12% 정도이며, 대부분은 가나

필리핀을 위한 기도

국가명 : 필리핀 인구: 1억 1천 5백만 명             수도: 마닐라 기독교인: 1억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91%(개신교 7.8%, 가톨릭 74.1%), 이슬람교 4.9%, 종족종교 3.2%, 무종교 0.7% 복음주의14% 1천5백만 명 기도제목 1. 필리핀에서 가톨릭은 인구의 74%를 차지하지만, 대부분의 신자는 명목주의 신앙으로 정령숭배

팔레스타인을 위한 기도

인구: 510만 명             수도: 라말라 기독교인: 7만 명 종교: 이슬람교(98%), 기독교(1.37%) 기도제목 1. 작년 10월부터 시작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이스라엘의 전쟁은 아직도 계속되고 있는데, 양측의 사망자가 3만명을 넘어가고 있고, 2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난민이 되었습니다. 이 전쟁이 속히 멈춰질 수 있도록 기도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