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아프리카공화국 (South Africa)

인구: 5천 7백만 명 수도: 케이프타운

종교: 기독교 77.1%, 종족종교 12.7%, 이슬람교 1.3%, 힌두교 1.3%

언어: 영어, 아프리칸스어



기도제목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인종차별정책으로 인한 후유증으로 여전히 인종간 불신과 미움, 상처가 존재합니다. 이들 가운데 차별없는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화평이 자리잡아, 용서와 하나됨을 이룰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인종차별 정책의 잔상이 여전히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옥죄고 있습니다. 모든 종족 사이에 화해가 이루어지도록 기도가 필요합니다. 모든 종족이 서로에 대한 불신과 공포, 마음속 상처 등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이 요구됩니다. 모든 국민이 과거의 갈등을 뒤로하고 예수님 안에서 연합을 이룰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종교혼합주의와 이단침투로 인하여 교회들마다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교회들이 십자가 복음에 굳게 서서 모든 우상을 제거하고 오직 하나님만 의지하는 순결한 교회가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기독교인이 인구의 77%이지만 종교 혼합주의에 빠진 독립교회가 절반이나 되며 이단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종교 혼합주의와 이단의 침투는 교회들이 하나님을 온전히 바라보는데 장애물이 되고 있습니다. 교회들이 십자가 복음에 굳게 서서 주님만 의지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교회들은 선교에 대한 열정으로 약 2만 명의 선교사들이 해외에 파송하였습니다. 이들이 계속해서 선교의 비전을 품고,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가는 역사가 있도록 남아프리카공화국의 교회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남아프리카공화국은 많은 선교사를 파송하며 선교에 대한 비전이 강한 국가입니다. 약 2만 명의 선교사들이 해외에서 사역을 하고 있고, 국내에도 상당수 선교사들이 선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선교사들이 복음 안에서 성숙해지고 현지의 교회와 겸손히 연합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조회수 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감비아를 위한 기도

국가명 : 감비아 인구: 240만 명             수도: 반줄 기독교인:  9만 명 종교: 기독교 3.7%(개신교 1%, 가톨릭 2%), 이슬람교 90%, 종족종교 5.5% 복음주의 0.8% 2만2천 명 기도제목 1. 감비아는 인구의 90%가 무슬림인 이슬람국가입니다. 헌법에 종교의 자유가 보장되어 있지만, 사회 전반에 큰 영향을 끼치는 이슬람 외

가봉을 위한 기도

국가명 : 가봉 인구: 234만 명             수도: 리브르빌 기독교인: 만 명 종교: 기독교 75.2%(개신교 16%, 가톨릭 44%), 종족종교 14.4%, 이슬람교 8.6% 복음주의 11.9% 27만 명 기도제목 1. 가봉의 많은 사람이 세례 받은 가톨릭 신자이지만 대부분 조상 숭배와 정령 숭배를 따르는 등의 명목상의 신자입니다. 명목상의

가나를 위한 기도

국가명 : 가나 인구: 3천3백만 명             수도: 아크라 기독교인: 2천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62.1%(개신교 25.7%, 독립교회 21%), 이슬람교 22.6%, 종족 종교 15% 복음주의 25.9% 838만 명 기도제목 1. 가나인의 62%가 기독교인을 자처하지만, 교회에 정기적으로 출석하는 사람들은 12% 정도이며, 대부분은 가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