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네팔(Nepal)

인구: 2,990만명 수도: 카트만두

기독교인: 85만 1천명 언어: 네팔어

한국과의 관계: 우리나라와 1974년 5월 15일에 수교를 맺었습니다.

기도제목




  1. 네팔의 교회들은 1세대 목회자들을 이을 다음 세대 목회자들이 부족하고, 영적 성숙을 위한 신앙 훈련들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네팔 교회에 더 많은 목회자들이 세워지고, 제자훈련을 통한 영적 성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네팔의 교회와 단체들은 다음세대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15개가 넘는 성경 대학과 신학교를 세우고 있습니다. 또한 네팔의 교회들은 온전한 하나님의 사람을 세우기 위해 교회들마다 제자 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네팔 교회에는 목회자들이 부족하고, 영적 성숙을 위해서 더 많은 신앙 훈련들이 필요합니다. 네팔 교회에 더 많은 목회자들이 세워지고, 신앙 훈련을 통해서 영적 성숙을 이룰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1. 네팔에 복음을 제대로 들어보지 못한 인구가 절반 이상이며, 아직 309개의 미전도 종족이 있습니다. 네팔의 교회들과 선교사들이 계속해서 복음을 전하여 네팔에 하나님 나라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네팔에는 인구의 55%가 아직 복음을 듣지 못하고, 309개 종족이 미전도 상태입니다. 네팔은 힌두교의 영향을 강하게 받은 나라로 기독교를 받아들이되 여러 종교를 함께 믿는 상황입니다. 네팔 선교사들과 네팔의 교회들이 계속해서 네팔에 복음을 전하여 하나님 나라를 세워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1. 네팔은 경제적 • 정치적 분열로 인해 내전을 겪었고, 이로인해 국민들은 정신적 • 육체적 상처를 입었습니다. 네팔의 지도자들에게 지혜와 긍휼을 허락하셔서 정의로운 사회를 이루고, 국민들을 하나로 통합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네팔 정부는 경제적,사회적 문제에 직면하고, 국민들간의 분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내전으로 1만 3,000명이 목숨을 잃었고, 많은 인권 유린이 일어났습니다. 정의가 사라진 사회에서는 폭력이 정치적 이득을 위한 수단으로 자리잡게 됩니다. 네팔의 모든 지도자들에게 지혜, 용기, 긍휼을 허락하셔서 정의로운 사회를 이룰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조회수 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가나를 위한 기도

국가명 : 가나 인구: 3천3백만 명             수도: 아크라 기독교인: 2천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62.1%(개신교 25.7%, 독립교회 21%), 이슬람교 22.6%, 종족 종교 15% 복음주의 25.9% 838만 명 기도제목 1. 가나인의 62%가 기독교인을 자처하지만, 교회에 정기적으로 출석하는 사람들은 12% 정도이며, 대부분은 가나

필리핀을 위한 기도

국가명 : 필리핀 인구: 1억 1천 5백만 명             수도: 마닐라 기독교인: 1억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91%(개신교 7.8%, 가톨릭 74.1%), 이슬람교 4.9%, 종족종교 3.2%, 무종교 0.7% 복음주의14% 1천5백만 명 기도제목 1. 필리핀에서 가톨릭은 인구의 74%를 차지하지만, 대부분의 신자는 명목주의 신앙으로 정령숭배

팔레스타인을 위한 기도

인구: 510만 명             수도: 라말라 기독교인: 7만 명 종교: 이슬람교(98%), 기독교(1.37%) 기도제목 1. 작년 10월부터 시작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이스라엘의 전쟁은 아직도 계속되고 있는데, 양측의 사망자가 3만명을 넘어가고 있고, 2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난민이 되었습니다. 이 전쟁이 속히 멈춰질 수 있도록 기도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