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싱가포르 (Singapore)


인구: 480만명 수도: 싱가포르

기독교인: 77만 6천명 언어: 중국어, 영어

주요종교: 불교

기도제목



1. 싱가포르는 지난 반 세기동안 큰 경제적 번영을 누렸지만, 약물 남용, 도박 중독 등의 사회적 문제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복음이 선포되어 싱가포르인들이 주님 안에서 진정한 자유를 누릴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고도의 산업화와 안정적 성공으로 부유한 이 나라에서 기독교인은 ‘지적 소양’과 ‘성공’을 의미하며, 이러한 물질주의는 영적 열정을 어렵게 합니다. 현재 싱가포르 사회는 가정 폭력, 우울증, 성적 타락, 약물 남용, 도박 중독 등의 상황에 빠져 복음의 역사가 필요한 때입니다. 주님께서 싱가포르 교회에 이루신 영적 추수를 원수에게 빼앗기지 않고, 복음의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싱가포르의 교회들은 영적 성숙을 위한 제자훈련과, 선교사를 세우기 위한 선교훈련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깨어있는 교회들을 통해 성숙한 하나님 나라의 일꾼들이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싱가포르 교회와 단체를 통해 훈련받은 많은 단기 선교사가 파송되고 있으며, 장기 선교사로도 파송되는 일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성경대학, 신학대학, 신학 훈련 센터들에서 세계 각국에서 온 목회자와 사역자들까지 훈련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교회가 열방을 위한 축복의 통로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3. 싱가포르에는 많은 이주 노동자들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들 중 대다수가 아직 복음을 제대로 들어보지 못한 사람들입니다. 이주민들의 마음 문이 열리고, 복음의 아름다운 열매들이 맺힐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싱가포르에는 100만 명이 넘는 이주노동자들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40%는 불교인, 18%는 무종교인, 13%는 말레이족과 인도네시아인의 무슬림, 4%는 인도 타밀족 힌두교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싱가포르 교회에게 하나님의 마음을 부어주시고, 계속해서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조회수 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가나를 위한 기도

국가명 : 가나 인구: 3천3백만 명             수도: 아크라 기독교인: 2천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62.1%(개신교 25.7%, 독립교회 21%), 이슬람교 22.6%, 종족 종교 15% 복음주의 25.9% 838만 명 기도제목 1. 가나인의 62%가 기독교인을 자처하지만, 교회에 정기적으로 출석하는 사람들은 12% 정도이며, 대부분은 가나

필리핀을 위한 기도

국가명 : 필리핀 인구: 1억 1천 5백만 명             수도: 마닐라 기독교인: 1억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91%(개신교 7.8%, 가톨릭 74.1%), 이슬람교 4.9%, 종족종교 3.2%, 무종교 0.7% 복음주의14% 1천5백만 명 기도제목 1. 필리핀에서 가톨릭은 인구의 74%를 차지하지만, 대부분의 신자는 명목주의 신앙으로 정령숭배

팔레스타인을 위한 기도

인구: 510만 명             수도: 라말라 기독교인: 7만 명 종교: 이슬람교(98%), 기독교(1.37%) 기도제목 1. 작년 10월부터 시작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이스라엘의 전쟁은 아직도 계속되고 있는데, 양측의 사망자가 3만명을 넘어가고 있고, 2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난민이 되었습니다. 이 전쟁이 속히 멈춰질 수 있도록 기도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