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집트 (Egypt)

인구: 1억 643만 명 수도: 카이로

종교: 기독교 13.1%, 이슬람교 86.2%

언어: 아랍어



기도제목


이집트의 엘시시 대통령은 독재를 공고히 하려고 수많은 시민을 불법구금하고, 사형을 집행하고 있습니다. 이집트의 위정자들이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돌이켜서, 주의 뜻을 따라 국민을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이집트 정부가 정권에 비판적이라는 이유로 수만 명의 시민을 제대로 된 재판도 없이 수감중에 있습니다. 이는 2014년 선거로 집권한 엘시시 대통령이 독재로 선회해 2030년까지 장기 집권 체제를 구축하려는 움직임으로 부터 촉발되었습니다. 독재하기 위해 시민들을 무분별하게 억압하는 정부의 모든 행동과 결정을 멈추게 하시고, 억울하게 수감된 자들이 주님의 보호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이집트의 많은 회심자들은 극단주의 무슬림으로부터 재개종하라는 협박이나 테러의 위협을 당하고 있습니다. 이집트 교회 성도들이 하나님의 권능 안에서 환난과 고난의 시간을 넉넉히 견디며, 승리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현재 이집트의 무슬림들이 예수님을 만나 회심하게 될 경우 수많은 박해를 경험하게 되는 실정입니다. 심지어 목회자와 성도들도 테러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이집트 교회를 향한 테러가 멈추고, 자유롭게 하나님을 예배할 수 있는 날이 오도록 기도해주세요.


성서공회에서 성경 배포와 함께 휴대전화, SNS를 통하여 간증과 설교가 무슬림들에게 급속도로 전파되고 있습니다. 이 사역들을 통하여 이집트의 잃어버린 영혼들이 주님께로 돌아오는 은혜가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성공회는 매년 카이로 국제 도서전에서 홍보하며 큰 열매를 거두고 있으며, 대량으로 성경을 배포하고 창의적인 전략으로 대중매체를 통해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휴대전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그리고 SNS 매체를 통해 설교를 전하고 있습니다. 이 사역들을 통하여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많은 잃어버린 자들이 주님께 돌아오는 은혜가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조회수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가나를 위한 기도

국가명 : 가나 인구: 3천3백만 명             수도: 아크라 기독교인: 2천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62.1%(개신교 25.7%, 독립교회 21%), 이슬람교 22.6%, 종족 종교 15% 복음주의 25.9% 838만 명 기도제목 1. 가나인의 62%가 기독교인을 자처하지만, 교회에 정기적으로 출석하는 사람들은 12% 정도이며, 대부분은 가나

필리핀을 위한 기도

국가명 : 필리핀 인구: 1억 1천 5백만 명             수도: 마닐라 기독교인: 1억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91%(개신교 7.8%, 가톨릭 74.1%), 이슬람교 4.9%, 종족종교 3.2%, 무종교 0.7% 복음주의14% 1천5백만 명 기도제목 1. 필리핀에서 가톨릭은 인구의 74%를 차지하지만, 대부분의 신자는 명목주의 신앙으로 정령숭배

팔레스타인을 위한 기도

인구: 510만 명             수도: 라말라 기독교인: 7만 명 종교: 이슬람교(98%), 기독교(1.37%) 기도제목 1. 작년 10월부터 시작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이스라엘의 전쟁은 아직도 계속되고 있는데, 양측의 사망자가 3만명을 넘어가고 있고, 2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난민이 되었습니다. 이 전쟁이 속히 멈춰질 수 있도록 기도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