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국을 위한 기도

중국 (China)

인구: 14억 명 수도: 베이징

종교: 기독교 9.2%, 무종교 43.6%, 종족종교 32.3%, 불교 12.9%, 이슬람교 2%

언어: 중국어



기도제목


1. 중국은 대만, 홍콩과의 독립문제와 미국과의 패권경쟁으로 인해 국내외적 우려를 낳고 있습니다. 중국의 지도자들이 주님을 경외하며, 화평의 길로 인도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중국은 대만과의 역사적으로 갈등관계에 있습니다. 중국은 대만을 중국에 속한 것으로 간주하고, 대만은 독립된 국가로 주장하며 갈등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홍콩은 최근 독립을 주장하며 중국 정부와 갈등 관계에 놓여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중국의 글로벌 영향력이 증대되면서 미국과의 신경전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모든 갈등은 결국 중국 시민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먼저 중국의 지도자들이 주님을 경외하게 하시고, 그 지도자들이 중국을 화평의 길로 인도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중국 교회가 공안의 감시로 인해서 크게 위축되고 있습니다. 교회가 모든 박해와 환난 중에도 주님을 의지하여 믿음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중국 교회의 성장 원동력인 가정교회가 2018년부터 시행된 ‘종교사무조례’로 감시받고 있고, 이로인해 위축되고 있습니다. ‘불법 종교행사’에 장소를 제공할 경우 감당하기 어려운 벌금을 내게 됩니다. 이 조례에 따르면 교회 폐쇄, 십자가 철거, 목회자와 지도자 구속도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중국 교회가 정부의 박해 중에도 주님을 의지하며 믿음으로 인내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3. 중국 정부는 선교활동에 대해 강도높은 검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선교사들의 입국을 거부하거나, 추방하는 일들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선교사님들의 안전을 지켜주시고, 중국에 자유롭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날이 속히 오도록 기도해주세요.

중국 정부는 중국 공산당의 체제 결속과 시진핑 주석의 우상화작업을 위하여 기독교에 대한 차별적 감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중국에 들어온 해외 선교사들은 최근 몇 년간 계속 추방되어 왔습니다. 중국을 품은 선교사님들의 안전을 지켜주시고, 중국에 자유롭게 선교할 수 있는 문이 열리도록 기도해주세요.


조회수 6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가나를 위한 기도

국가명 : 가나 인구: 3천3백만 명             수도: 아크라 기독교인: 2천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62.1%(개신교 25.7%, 독립교회 21%), 이슬람교 22.6%, 종족 종교 15% 복음주의 25.9% 838만 명 기도제목 1. 가나인의 62%가 기독교인을 자처하지만, 교회에 정기적으로 출석하는 사람들은 12% 정도이며, 대부분은 가나

필리핀을 위한 기도

국가명 : 필리핀 인구: 1억 1천 5백만 명             수도: 마닐라 기독교인: 1억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91%(개신교 7.8%, 가톨릭 74.1%), 이슬람교 4.9%, 종족종교 3.2%, 무종교 0.7% 복음주의14% 1천5백만 명 기도제목 1. 필리핀에서 가톨릭은 인구의 74%를 차지하지만, 대부분의 신자는 명목주의 신앙으로 정령숭배

팔레스타인을 위한 기도

인구: 510만 명             수도: 라말라 기독교인: 7만 명 종교: 이슬람교(98%), 기독교(1.37%) 기도제목 1. 작년 10월부터 시작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이스라엘의 전쟁은 아직도 계속되고 있는데, 양측의 사망자가 3만명을 넘어가고 있고, 2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난민이 되었습니다. 이 전쟁이 속히 멈춰질 수 있도록 기도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