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코트디부아르 (Cote d’Ivoire)

인구: 2,871 만 명 수도: 야무수크로

종교: 기독교 36.8%, 이슬람교 38.6%, 종족종교 23.3%

언어: 프랑스어, 줄라어


기도제목


코트디부아르의 어린이들이 국내외로 인신매매와 노동 착취로 고통을 당하고 있습니다. 위정자들이 하나님의 마음을 품어 어린이들을 보호하고 울타리가 되어 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코트디부아르의 인구 층에서 24세까지 인구가 거의 59%를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린이들이 국내외에서 인신매매와 노동 착취를 겪으며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가장 큰 원인은 빈곤에 있습니다. 위정자들이 경제적 위기를 타개할 지혜를 가지고 나라를 이끌어가고, 무엇보다 어린이들이 보호받고, 미래를 향한 꿈을 꿀 수 있는 나라로 변화되도록 기도해주세요.


코트디부아르의 교회들이 번영주의 신학에 몰두하여 신앙의 성숙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교회들이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품고 성숙된 신앙인들이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코트디부아르의 교회들은 내전을 겪으면서 신앙의 성숙보다는 당장의 복을 누리길 원하는 얇은 신앙의 모습을 갖게 되었습니다. 폭력과 불의로 상처입은 영혼들이 세상의 썩어질 것을 뒤로하고 하나님의 신성한 성품에 참여하는 자들로 변화되도록 기도해주세요.


지난 10년의 노력 끝에 소수 종족을 위한 성경이 9개의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번역된 성경이 소외된 지역 없이 원활하게 공급되어 복음이 곳곳에 전해지도록 기도해주세요.


지난 10여년간 성경 번역에 힘쓴 결과 9개의 언어로 성경이 출간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아직 복음에 대해서 제대로 들어보지 못한 종족을 향해 전도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번역된 성경이 소외된 지역과 계층이 없이 원활하게 공급되어 그들이 성경을 통해 더욱 하나님을 알아가도록 기도해주세요.


조회수 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가나를 위한 기도

국가명 : 가나 인구: 3천3백만 명             수도: 아크라 기독교인: 2천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62.1%(개신교 25.7%, 독립교회 21%), 이슬람교 22.6%, 종족 종교 15% 복음주의 25.9% 838만 명 기도제목 1. 가나인의 62%가 기독교인을 자처하지만, 교회에 정기적으로 출석하는 사람들은 12% 정도이며, 대부분은 가나

필리핀을 위한 기도

국가명 : 필리핀 인구: 1억 1천 5백만 명             수도: 마닐라 기독교인: 1억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91%(개신교 7.8%, 가톨릭 74.1%), 이슬람교 4.9%, 종족종교 3.2%, 무종교 0.7% 복음주의14% 1천5백만 명 기도제목 1. 필리핀에서 가톨릭은 인구의 74%를 차지하지만, 대부분의 신자는 명목주의 신앙으로 정령숭배

팔레스타인을 위한 기도

인구: 510만 명             수도: 라말라 기독교인: 7만 명 종교: 이슬람교(98%), 기독교(1.37%) 기도제목 1. 작년 10월부터 시작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이스라엘의 전쟁은 아직도 계속되고 있는데, 양측의 사망자가 3만명을 넘어가고 있고, 2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난민이 되었습니다. 이 전쟁이 속히 멈춰질 수 있도록 기도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