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태국 (Thailand)

인구: 7천만 명 수도: 방콕

종교: 기독교 1.3%, 불교 88.7%, 이슬람교 4.5%, 종족종교 3%, 무종교 2.1%

언어: 태국어


기도제목


태국 지도부의 권력다툼과 부정부패는 태국 사회를 병들게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태국이 안정을 얻고, 태국의 지도자들이 정직한 마음으로 국민들을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과거에 태국은 안정된 나라였으나, 최근 들어 왕가, 군부, 정당 사이에 권력다툼이 일어나 시민들을 불안하게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정부와 기업 간의 만연한 부정부패의 피해는 시민들이 고스란히 떠안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복음의 빛으로 태국을 변화시켜주시고, 위정자들이 정직한 마음으로 시민들을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태국의 신학교와 선교 훈련 센터는 훈련된 사역자가 많이 부족하여 외부 선교사들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태국에 더 많은 선교사들을 세워주셔서 현지 사역자들을 길러내고, 복음 전파를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태국의 신학교, 성경학교, 선교 훈련 센터에서 훈련된 사역자가 많이 부족합니다. 또한 태국의 현지 상황에 적합한 성경 연구방법과 태국에 적합한 복음 증거 방법을 찾기 위해 현지 사역자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태국에 더 많은 선교사들을 세워주셔서, 현지 사역자들이 세워지고, 그들이 복음 전파를 감당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태국에는 성경 번역이 되지 않아서 성경을 제대로 접하지 못한 10개의 소수종족이 있습니다. 번역 작업을 진행할 사역자들을 세워주셔서, 소수종족도 복음을 접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태국의 선교사역은 정부의 방해 없이 자유로운 편입니다. 현재 소수종족들 중에 그들의 언어로 번역된 성경이 없어 말씀을 제대로 접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성경 번역을 진행할 사역자들을 세워주셔서, 소수 종족에도 복음이 전파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가나를 위한 기도

국가명 : 가나 인구: 3천3백만 명             수도: 아크라 기독교인: 2천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62.1%(개신교 25.7%, 독립교회 21%), 이슬람교 22.6%, 종족 종교 15% 복음주의 25.9% 838만 명 기도제목 1. 가나인의 62%가 기독교인을 자처하지만, 교회에 정기적으로 출석하는 사람들은 12% 정도이며, 대부분은 가나

필리핀을 위한 기도

국가명 : 필리핀 인구: 1억 1천 5백만 명             수도: 마닐라 기독교인: 1억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91%(개신교 7.8%, 가톨릭 74.1%), 이슬람교 4.9%, 종족종교 3.2%, 무종교 0.7% 복음주의14% 1천5백만 명 기도제목 1. 필리핀에서 가톨릭은 인구의 74%를 차지하지만, 대부분의 신자는 명목주의 신앙으로 정령숭배

팔레스타인을 위한 기도

인구: 510만 명             수도: 라말라 기독교인: 7만 명 종교: 이슬람교(98%), 기독교(1.37%) 기도제목 1. 작년 10월부터 시작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이스라엘의 전쟁은 아직도 계속되고 있는데, 양측의 사망자가 3만명을 넘어가고 있고, 2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난민이 되었습니다. 이 전쟁이 속히 멈춰질 수 있도록 기도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