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태국 (Thailand)

인구: 7천만 명 수도: 방콕

종교: 기독교 1.4%, 불교 88.7%, 이슬람교 4.5%, 종족종교 3%, 무종교 2.1%

언어: 태국어


기도제목


태국 사회는 부패, 어린이 노동착취, 매춘업이 성행하여 불안정합니다. 태국에 주님의 복음이 뿌리내려서 어둠이 떠나가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나라로 변화되도록 기도해주세요.


태국 사회에 만연한 기업, 정부, 군대, 경찰의 부패로 인해 불의하게 억압당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또한 100만 명 이상의 어린이가 불법노동을 하고 있으며, 높은 에이즈 감염률로 인해 사회가 불안정한 상황입니다. 태국 사회에 복음이 뿌리내려서 어둠이 떠나가게 하시고, 태국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나라로 변화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현재 태국의 교회들은 훈련된 현지 사역자들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선교사들이 세운 신학교와 선교 훈련 센터들을 통해 더 많은 사역자들이 세워지고, 이들을 통해 태국 교회에 부흥과 영적 성장이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태국 교회들은 현지 사역자가 부족하며, 사역자 수급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현재 신학교와 선교 훈련센터에서 훈련받고 있는 훈련생들이 있지만, 부족한 사역자의 수를 채우기 위해서는 여전히 부족한 실정입니다. 하나님께 헌신한 사역자들이 더 많이 세워지고, 이들이 교회를 섬기기에 부족함 없도록 잘 훈련되어, 태국을 변화시키는 주님의 일꾼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태국의 토착민들 선교를 위해서 29개의 언어로 성경이 번역되어야 하는 일이 남아있습니다 성경 번역을 위한 선교사들을 세워주시고, 번역을 진행하는 모든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태국의 선교사역은 제한 없이 자유로운 편입니다. 많은 장,단기 선교사들이 들어와 사회 취약 부분으로 찾아가 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토착민들을 위한 사역은 부족한 상황입니다. 우선적으로 토착인들이 복음을 듣고 이해할 수 있도록 성경번역이 시급합니다. 성경 번역을 진행할 사역자들을 세워주시고, 모든 번역사역을 진행하는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토착민들이 복음을 접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가나를 위한 기도

국가명 : 가나 인구: 3천3백만 명             수도: 아크라 기독교인: 2천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62.1%(개신교 25.7%, 독립교회 21%), 이슬람교 22.6%, 종족 종교 15% 복음주의 25.9% 838만 명 기도제목 1. 가나인의 62%가 기독교인을 자처하지만, 교회에 정기적으로 출석하는 사람들은 12% 정도이며, 대부분은 가나

필리핀을 위한 기도

국가명 : 필리핀 인구: 1억 1천 5백만 명             수도: 마닐라 기독교인: 1억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91%(개신교 7.8%, 가톨릭 74.1%), 이슬람교 4.9%, 종족종교 3.2%, 무종교 0.7% 복음주의14% 1천5백만 명 기도제목 1. 필리핀에서 가톨릭은 인구의 74%를 차지하지만, 대부분의 신자는 명목주의 신앙으로 정령숭배

팔레스타인을 위한 기도

인구: 510만 명             수도: 라말라 기독교인: 7만 명 종교: 이슬람교(98%), 기독교(1.37%) 기도제목 1. 작년 10월부터 시작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이스라엘의 전쟁은 아직도 계속되고 있는데, 양측의 사망자가 3만명을 넘어가고 있고, 2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난민이 되었습니다. 이 전쟁이 속히 멈춰질 수 있도록 기도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