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파푸아뉴기니 (Papua New Guinea)

인구: 740만명 수도: 포트모르즈비 / 부갱빌

주요종교: 기독교

언어: 토크피진어, 영어, 히리모투어


기도제목


파푸아뉴기니는 정부의 부패와 범죄 증가, 그리고 종족간 갈등으로 인하여 사회적인 불안정을 겪고 있습니다. 파푸아뉴기니에 기독교적인 사랑과 정의의 가치관이 뿌리내리고, 평화가 찾아오도록 기도해주세요.


파푸아뉴기니는 여러 위기에 직면해있습니다. 부패가 만연하여 발전이 정체되고, 외국 기업의 무분별한 자원 채취로 환경이 파괴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종족들이 어울려사는 사회이지만, 몇몇 부족간 갈등은 사회 전체를 불안정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위정자들이 복음적 가치로 국민들을 섬기고, 이 땅에 하나님의 평화가 임하도록 기도해주세요.

.


파푸아뉴기니의 근대 이후 거의 모든 부족이 복음화되어 기독교인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여러 신자들이 전통 관습을 따르며 신앙생활하는 혼합주의적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파푸아뉴기니의 교회가 복음의 본질에 충실하고, 하나님만을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140년전 복음이 전파되어 거의 모든 부족이 복음화되었습니다. 하지만 전통적 관습과 무술신앙을 따르며 교회에 출석하는 혼합주의 기독교인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파푸아뉴기니의 교회들이 하나님만을 따르며, 좌로나 우로 치우치지 않는 믿음을 갖도록 기도해주세요.


파푸아뉴기니에는 1,000개 이상의 다양한 종족이 있습니다. 이들을 위한 성경 번역 사역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지만, 여전히 400개의 언어에 대한 번역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번역 작업에 헌신할 사역자들을 세워주시고, 이를 통해 각 종족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파푸아뉴기니의 교회에 성경 번역 사역이 크게 진전했습니다. 210개 언어로 신약 성경이 번역되었지만, 구약 신약 전체로 번역된 성경은 12개뿐입니다. 현재 400개 언어는 번역이 전혀 진행되지 못하였는데, 이 언어들을 번역할 번역 사역자들을 세워주시고, 모든 종족에게 복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조회수 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가나를 위한 기도

국가명 : 가나 인구: 3천3백만 명             수도: 아크라 기독교인: 2천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62.1%(개신교 25.7%, 독립교회 21%), 이슬람교 22.6%, 종족 종교 15% 복음주의 25.9% 838만 명 기도제목 1. 가나인의 62%가 기독교인을 자처하지만, 교회에 정기적으로 출석하는 사람들은 12% 정도이며, 대부분은 가나

필리핀을 위한 기도

국가명 : 필리핀 인구: 1억 1천 5백만 명             수도: 마닐라 기독교인: 1억 5백만 명 종교: 기독교 91%(개신교 7.8%, 가톨릭 74.1%), 이슬람교 4.9%, 종족종교 3.2%, 무종교 0.7% 복음주의14% 1천5백만 명 기도제목 1. 필리핀에서 가톨릭은 인구의 74%를 차지하지만, 대부분의 신자는 명목주의 신앙으로 정령숭배

팔레스타인을 위한 기도

인구: 510만 명             수도: 라말라 기독교인: 7만 명 종교: 이슬람교(98%), 기독교(1.37%) 기도제목 1. 작년 10월부터 시작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이스라엘의 전쟁은 아직도 계속되고 있는데, 양측의 사망자가 3만명을 넘어가고 있고, 2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난민이 되었습니다. 이 전쟁이 속히 멈춰질 수 있도록 기도해

bottom of page